A7매거진 ::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맛보기 오리지널 vs 사워크림&어니언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텀 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감자칩 그리고 사워크림&어니언 감자칩 후기입니다. 먼저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후에 올리는 후기라는 것을 증명해주는 구매 인증 사진입니다.

 

 

 

 

 이마트몰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감자칩 종류의 과자를 참 좋아합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감자칩을 다 먹어봤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칩은 제가 어릴 때부터 즐겨먹었던 초록색 봉지에 농심 포테이토칩입니다. 사실 최근의 농심 포테이토칩은 맛이 살짝 달라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년 전 까지만 해도 농심 포테이토칩 감자칩에 묻어있는 기름기의 느끼함을 좋아했는데 언제부터인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감자칩은 기름기가 쏘옥 빠진 담백한 녀석들만 남아있습니다. 아마도 건강을 중요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감자칩 특유의 기름기가 사라지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브랜드 감자칩 맛의 결론부터 이야기 해보면 이 녀석들도 담백한 감자칩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 오리지널 감자칩과 사워크림&어니언이 어떤 맛을 보여주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감자칩은 오리지널 감자칩과 사워크림&어니언 감자칩 두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노 브랜드 감자칩의 포장디자인은 프링글스를 떠올릴 만큼 비슷합니다. 노브랜드 오리지널 감자칩과 사워크림&어니언 포장디자인의 다른 점은 과자 케이스 중간에 초록색 라인과 빨간색 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서로 다른 맛의 과자라는 것을 알려 줍니다. 두 종류의 노브랜드 감자칩은 110g 용량에 550칼로리로 동일합니다. 가격은 천원정도 인데요 비슷한 중량의 농심 포테이토칩 125g 짜리가 인터넷 최저가 2500원에 팔리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은 일반적인 감자칩보다 살짝 두꺼운 편이고 맛을 보면 살짝 짭조름 하면서 바삭한 맛이 무난한 맛입니다. 감자칩 특유의 기름기는 전혀 느낄 수 없는 아주 담백한 감자칩입니다. 노브랜드 샤워크림&어니언 감자 칩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사워크림의 살짝 느끼한 맛이 감자칩의 감칠맛을 살려주고 있지만 한 통을 다 먹다 보면 약간의 느끼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제조사에서도 사워크림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자 사워크림&어니언이라는 이름으로 강조하고 있는 개운한 맛의 양파맛을 첨가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을 번갈아가면서 먹었을 때 궁합이 가장 좋았습니다. 사워크림 감자칩을 먹다가 느끼하다 싶을 때 오리지널을 먹고 오리지널을 먹다가 너무 담백하다 싶으면 사워크림을 먹었을 때 최고의 궁합이 완성되었습니다. 두 종류의 감자칩을 같이 사서 번갈아가면서 먹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아텀의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맛과 오리지널 감자칩 비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