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7매거진 :: 겟잇 뷰티 1위 미샤 슈퍼 아쿠아 필링젤 사용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텀입니다, 오늘의 사용 후기는 미샤 수퍼 아쿠아 필링젤 입니다. 먼저 내 돈 주고 직접 사용한 후기를 증명해주는 구매 인증 사진입니다. 저는 남자인데요 사실 필링젤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도 잘 몰랐습니다. 몇 년 전에 제가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흥미로운 글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게시글의 제목은 피부미용 전공자가 말하는 여드름 제거법이라는 글입니다. 피부 전공자가 만화를 통해서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과 제거법 등을 만화로 재미있게 그려진 게시글이었는데요 여기서 핵심은 각질제거만 열심히 해주면 여드름은 사라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만화에서 언급한 각질제거에는 필링젤이 최고다라는 정보를 얻고 나서 필링 제품을 열심히 검색해봤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여러 필링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겟잇뷰티 1위 필링 제품이라는 흥미로운 제목의 블로그 글을 보게 됩니다. 겟잇뷰티는 케이블방송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나와서 미용제품들을 사용해보고 순위를 정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거기서 1등을 한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정면 사진입니다. 이 녀석의 크기는 가로 4.5cm 세로 2.5cm 타원형 모양에 높이는 14cm입니다. 이 녀석의 용량은 100ml 입니다. 제품 정면에는 디톡스 필링젤 이라고 영어로 쓰여 있습니다. D-TOX는 detoxification 해독하다는 단어를 줄인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뒷면에는 사용 방법이 쓰여있는데요 세안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얼굴에  바른 후 문질러서 떄 비슷한 각질과 노폐물이 밀릴 때까지 문지른 후에 물로 씻어주면 됩니다. 문지를 때 느낌은 살짝 시원한 느낌과 야주 약간의 열감이 피부에 느껴지면서 떼 비슷한 노폐물이 밀려 나옵니다.

 

뚜껑을 제거한 사진입니다. 적당한 탄력성이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손에 쥐고 짜서 쓰는 제품입니다. 필링젤이 나오는 병 입구가 좁아서 양 조절을 하기 편리합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마쥬 타입의 필링 젤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사실 저는 모낭염 때문에 고생하던 시기에 피부 전공자가 쓴 여드름 해결 글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 녀석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피부 트러블이나 모낭염은 크게 효과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이 모낭염이나 피부 트러블을 위한 전용 제품이라고 광고한 것도 아니기에 크게 실망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 녀석을 몇 년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사용할 때와 안 할 때의 피부 톤이 다르다는 것을 제가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밝아진 것을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새까만 피부가 백옥 같은 하얀 피부로 바뀌는 제품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피부 톤이 한 단계나 두 단계 정도 밝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손등에 짜보았습니다. 이제 손가락으로 피부에 문질 문질 하면 처음에는 골고루 발리다가 조그만 노폐물들이 밀리고 그 노폐물들이 뭉쳐서 떼처럼 보이게 됩니다.

 

손등 절반 정도만 문질러서 노폐물이 밀린 사진입니다. 이 제품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제조사에서는 일주일에 한 두번정도 피부 상태에 맞게 사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주일 한 번 정도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세안 후에 이 녀석을 사용합니다. 주의할 점은  세안 후에 반드시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 한 다음에 이 녀석을 바르고 문질러야 노폐물이 잘 밀립니다. 지금까지 아텀의 미샤 슈퍼 아쿠아 필링젤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