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7매거진 :: 이마트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 맛보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텀입니다. 오늘의 맛보기 상품 후기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입니다. 저는 이 고구마칩을 볼 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그룹 자우림이 생각 나곤 합니다. 자우림은 자주색 비가 내리는 숲이라는 뜻을 가진 그룹입니다. 자주색 비가 내리는 숲에서 자색 고구마칩을 먹는 기분은 어떨까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하곤 합니다.

 

이 녀석은 며칠 전에 이마트 몰에서 생필품을 주문할 때 함께 시킨 과자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늘 그렇듯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후에 올리는 포스팅이라는 점입니다.

 

 

E마트 노브랜드 제품들은 포장디자인이 늘 통일이 되어 있습니다. 이마트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흰색과베지색의 중간 색상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은 사실 선뜻 손이 안 갔습니다. 감자칩 마니아인 저에게 고구마 칩 따위는 선뜻 손이 안 갔지만 호기심 반 기대반으로 상품을 클릭하고 상품평을 훑어봤더니 굉장히 긍정적인 상품평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어디 한번 맛이나 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자색 고구마 분말이 35.2%나 들어가 있습니다. 무슨 무슨 맛 과자라고 판매하면서 무슨 무슨 맛 원료 함유량 10%도 안되는 과자들도 많은데 이 제품은 상당히 양심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고구마칩 색상이 의외로 식욕을 자극합니다. 이 제품은 노브랜드 감자칩보다 살짝 두껍고 훨씬 더 바삭바삭한 맛이 재미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개봉하면 한 통을 다 비워야 직성이 풀릴 정도로 맛있습니다. 

 

노브랜드 감자칩은 약간의 소금 짠맛과 감자 맛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있다면 이 제품은 자색고구마 맛과 약간의 단맛과 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제품 밑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고구마 분말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과자 유통기한치고는 짧은 편으로 보입니다.

 

노브랜드감자칩이나 자색고구마칩을 먹다 보면 통 아래쪽에 부스러진 과자 조각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도 질소반 과자반이 들어있는 빵빵한 과자 봉지보다는 이 녀석이 더 마음에 듭니다.

 



감자칩 마니아인 저에게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을 또 사 먹을 거냐고 물어본다면 제 대답은 YES입니다. 당분간 노브랜드 감자침과 함께 구매해서 간식으로 간단한 맥주 안주로 애용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아텀의 이마트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 맛보기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후에 올리는 상품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