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7매거진 ::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 솔직 복용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텀 입니다. 오늘의 상품 후기는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 건강 보조제입니다. 이름도 참 깁니다. 언제나 그렇듯 제 블로그는 구매 인증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이렇게 구매 인증 캡처 사진을 올리는 것은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복용한 후에 올리는 솔직한 상품 후기라는 점입니다.

 

 

 

솔가라는 회사의 어원은 태양의 가든 ( sole mio + garden) 입니다. 오 솔레 미오 노래에 나오는 바로 그 단어입니다.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은 태양빛에 인한 알약의 변질을 막기 위해서 갈색병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갈색 유리병과 금색 스티커 그리고 알루미늄 금색 뚜껑이 제법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최근에 샤워를 하고 나오면 눈 밑 떨림 증상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눈꺼풀 떨림에는 마그네슘이 최고라는 소리를 주워들은 적이 있었습니다. 또 거기다가 운동하다 보면 근육통이 오래갈 때가 있는데 마그네슘이 근육통에도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도 있습니다. 칼슘이야 뼈에 좋은 걸로 유명하고 아연은 굴에 많이 함유된 성분입니다. 남자한테 참 좋은 굴의 주성분이 아연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Non-GMO 제품입니다. GMO는 유전자 조작 식품을 뜻합니다. 유전자 조작 식품은 왜 만드느냐?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질병에 강한 식품을 쉽고 빠르게 대용량으로 만들어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체에 장기간 복용했을 경우 안전한지는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 제품은 non-GMO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복용하셔도 됩니다.

 

 

 

유리병 산단에 EXP. 05/2020이라고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뚜껑은 돌려서 개봉하는 형식입니다.

 

알약의 크기는 2CM인데요 먹으면서 딱히 목에 걸려서 안 넘어가거나 답답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저는 알약을 먹을 때 물 한 컵을 다 마시는 편입니다. 이 건강 보조제를 복용한 후에 눈 밑 떨림 증상은 거짓말처럼 사라졌습니다.

 

마그네슘이 근육통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했지만 딱히 체감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저에게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 건강 보조제를 재구매할 것인지 물어보신다면 저에 대답은 yes입니다. 눈꺼풀 떨림 증상이 생긴 것은 제가 평소에 섭취하는 음식에서 마그네슘 섭취 용량이 부족했다는 뜻이므로 꾸준히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건강 보조제라는 것이 먹는다고 바로바로 힘이 솟고 어떤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난다면 좋겠지만 그런 경우는 극히 드물 겁니다. 다만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때를 대비해서 보험 하나 든다고 생각하고 꾸준히 내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든 건강 보조제를 미리미리 복용해 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아텀의 솔가 칼슘 마그네슘 아연 건강 보조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복용한 후에 올리는 후기입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후기 입니다.